|9425|2 춤배우기 찾고 있나요??
Qna
    춤배우기;;
  • ... 그리고 초보자가 배우기 쉬운 사이트 알려주세요.. 느리게 볼수있는 화면같은거; 부탁드립니다.. 내공은...있는거 일단 다드리구여..감사내공까지 덤해서드릴게여 ㅜㅜ 저도 꿈이 그쪽인데여 걍 댄스학원다니면서...
  • 춤배우기 ,무료(내공검)
  • ... 3.알기 쉽고 춤 내용이 들어가야 함~ 조건이 까다롭죠~~ㅠㅠ 글구요~ 전혜빈... 춤 하나당 구슬20개(2000원)인데.. 내가 춤을 다 배워서 자신감이 생긴다면... 만든 춤 있잖아요. 그것도 배울수 있구요. 구간반복도 돼고 천천히도 할수...
  • 춤배우기 혼자? 가능한가요?
  • 춤배우기 혼자서 연습하면 어느정도 가능한가요? 학원을 가면 빠르겠죠? 근데 좀 부끄러워서., 혼자서 춤배우기... 라고 해야할까요 다 달라요 춤배우기 혼자하면... 춤배우기 혼자 한다고 하면 아주 장기간을 보셔야합니다. 그런데...
  • 춤배우기
  • ... 입싱크로하고, 춤 다 추고나서 또 노래 불러도 되요? - 오디션 장소는... - 오디션볼때 옆에 백댄서들같은거 데려와서요 - - 춤출때는 입싱크로하고, 춤... 몇명씩들어가서 춤,노래,연기,개그 각자 자신이 준비한거 하는데요 SM에서는...
  • 거울모드로 춤배우기
  • 제ㅔ가 춤을 혼자 배우려고 하는데 거울모드면 그거랑 반대되게 하능건가요? 아니면 그거그대로따라하면되나요? 잘몰라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거울모드로 바꾸시고 진행하시면 동영상에서 나오는 방향 그대로 따라가시면됩니다...
블로그
    i-13 춤배우기
  • ... 어쩌란 말인지 ㅜㅜ 좀 one more time 춤 배울수 잇는 동영상 , 카페 좀 가르켜주세요 ㅜㅜ 허접한대답입니다.. 네.. 저도지금그거찾고있는데요 ㅡㅡ 통아무데도안나와있네요 ㅋㅋㅋ 그래서저는지금 뮤비보면서요 외우고있거든요...
  • 춤배우기!! 도와주세요 춤 강사나 고수분들 몸이 둔해요...
  • ... 그럼 춤배우기 좀 더 수월해지실거에요. 그리고 꼭그런 싸이트가아니라도 동영상검색하시면 춤추는 장면 많이... 노력하시면 춤 정말 잘추실수있을거에요. 몸은 거짓말을 하지않거든요~~ !!! 우선 어떤춤을배우실려구요?? 비보이나...
  • 춤배우기
  • 경기도 안산시에 사는 분중에 춤 가르쳐 주실분 없나요??? 내공이없어서 많이는 못걸어요 해주실수있으면 버디 ㏇그럴껄 로나 아니면 ***-****-****로 문자 아님 전화 해주세요 진정한 춤꾼이 되실려면 부딛처서 한번 격으십셔야합니다....
  • 춤배우기
  • 학교에서 10월31일날 춤을 춰야되는데요,.. 대략 30명쯤 돼거든요,,... 그래서 그런데요..... 애들이랑 같이 출수 있는 춤좀 알려주세요.. 슈퍼쥬니어의 미라클 춰보세요 흠..전 적극적인걸좋아하는데 ^^ 저희는 옛날 춤있죠..? 여자 남자...
  •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 춤배우기
  • ... 소녀시대의 다시만난 세계의 안무를 배우시려면 바로!힙잼!!으로 오세요.느리게 볼 수도 있고 거울모드도 있죠 ㅎㅎ 저두 힙잼에서 소녀시대 춤 모두 외었답니다. 네이버에 이렇게 치시면 됩니다.. 다시만난세계 거울모드라고...
뉴스 브리핑
    제시카 H.o - get up 춤배우기
  • ... ^^ 제시카 에이치오 춤배우기 싸이트를 아시는 분은 춤배우기 싸이트를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6학년인데,, 성장이 느려서 키가 135cm가 조금 넘어요,,ㅠㅠ 그리고 같이 추는얘들이 140cm~154cm 정도 되는 얘들인데 괜찮겠죠?...
  • 비보이 춤배우기(내공10!!!!!)
  • 안녕하세요. 제가 비보이 춤을혼자배우고 싶거든요. 그래서 제친구한테 배울려고 했었어요. 근데 아버지께서 같이 유학을 가자고 해서 배우고 싶은거 못배우고 호주로 유학와 버렸어요. 다시 한국 가고싶은데 아버지께서 호주에서...
  • 춤배우기
  • 질문에 대답쫌;;정확히여 내공 6겁니다^^ㅋ (1)춤 배우는 싸이트 쫌 알려주세여 (2)5학년떄 수련회에서 장기자랑 해여? (3)깜찍,발랄,귀여운 노래 쫌;;;(그런 쪽으루 춤을 출려구여) (4)↑맞는 옷 쩜 추천이여;;(사진두여) (5)↑발라드 쫌...
  • 춤배우기
  • 전 중1 여자입니다 요즘애 애들이 다 춤을 잘추는데요 어디서 배워온건지 부럽더라고요 저도 좀 배우고싶은데 마땅한 시간이 없어서 학원은 못다니고있고요 . 춤에 관련된 모든것에서 전 제외(?)된것 같아서요 다른 애들처럼...
  • 동영상으로 춤배우기(내공있음))
  • ... 이 두 노래 춤 동영상으로 배울수 있는곳 있나요?? 이것 말고 X맨이나 연예 편지에 많이 나오는 노래들 있잖아요;; 그노래에 나오는 춤들;; 배울수있는곳 가르쳐주심 감사합니다; www.idance.co.kr 들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