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8|2 사관학원 찾고 있나요??
Qna
    영재사관학원에대해서(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 ... 영재사관학원이 특목고학생을 많이 배출한다고 해서... 합니다 *영재사관학원에 들어가려면 성적이 어느정도... * 그외 영재사관학원에 대해서 아는 정보 말씀해주세요-ㅠ... *영재사관학원에 들어가려면 성적이 어느정도 되야하나요?...
  • 신내동 올림피아드학원vs영재사관학원
  • ... 영재사관학원 중랑캠퍼스가 생겻더라구요.. 근데 둘중... 영재사관학원(중랑캠퍼스) 올림피아드학원 둘중 어디가 더... 영재사관학원다니다 그만둔 고1횽아다 내가 중3 겨울방학때 잠깐 아주 2개월정도 다녔다 영재 사관학원?...
  • ft아일랜드 사관학원 캠프에 오나요??
  • ft아일랜드 사관학원 캠프에 섭외됬나요??? 사관학원 캠프는 7월 24일 쯤이라는데요, 스케줄보니까 그런거 엄뜨라고요... FT아일랜드 사관학원 캠프에 옵니다 제가 사관학원에 다녀서 아는데요 선생님께 들은바로는 먼저 연예인 2명을...
  • 수원에 영재사관학원 사이트가 없나요????
  • ... 이름은 수원 영재사관학원..;; 사이트가없어요 선생님... 수원의 영재사관학원 사이트가 별도로 있는건 아니고요.. 영재사관학원 사이트를 들어가서 왼쪽 아래를 보면... 그러니 아래의 영재사관학원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서...
  • 영재사관학원
  • ... 영재사관학원처럼 큰 학원이 없습니다. 학원버스가 여기에는 오지도 않습니다. 페르마, 영재사관학원에 다닐 길은... 영재사관학원에는 학생과 같이 지방에서 올라와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어려울 때에는 우선...
블로그
    사관학원 캠프
  • ㅋㅋㅋㅋㅋㅋ 저가 대구사관학원을 다니는데요...지역은...... ㅋ 저는 대구 월배의 사관학원에 다니는 사람인데요 빅뱅은 안오고요 이승기랑 v.o.s가 온다고 우리 사관학원... ㅎㅎ 사관학원다니고있는학생임... 이승기랑 이수근...
  • 영재사관학원
  • ... 영재사관학원 민사반에서는요.. 선행말고 시험대비나... 영재사관학원 민사반에서 중2학년 1학기 공부와... 영재사관학원의 민사반을 포함한 모든 반에서는 시험기간... 또 다른 의문이 생기시면 영재사관학원 홈페이지 www....
  • 영재사관학원 정자캠퍼스
  • 제가 지금 정자초등학교에 다니고있는 6학년이에요 오늘 영재사관학원... 그외에 영재사관학원에 대헤 알고계신 것좀 써주세요 장점이나 단점 등등... > 저는 영재사관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1.저는 처음에 시험보고 들가니 얘들이...
  • 영재사관학원 고등부
  • 평촌에 있는 영재사관학원에 다닐 예정인데요. 이제 고등학교 1학년 올라가요. 그런데 거기 보니까 영재사관학원... 영재사관학원 고등부 어떤가요? 별로 아는게 없어서요.. 다녀보신분이나. 아시는 분 영재사관학원 고등부에 대해서 좀...
  • 경기도 풍동에 있는 인제사관학원 괜찮은가요??
  • ... 지금은 이름이 바뀐 인재사관학원 ( 전에는 푸른사관학원) 여기갈생각인데 여기 다니셨던 분이나 잘아시는분은... 인재사관학원 다녔던 사람인데요. 이번에 수능봤고요,,, 작년에 비하면 상승함 일산에서는 제일 좋습니다(자습같은거...
뉴스 브리핑
    [내공 20]영재사관학원 질문이요~
  • 영재사관학원에 다닐 생각을 갖고 있는데요,, 질문드릴께요.... 영재사관학원 둔산점 잘 가르치나요? 2. 제 성적으로... 영재사관학원에 다니고 있는 민사반 학생입니다^^ 내신은 90만 넘으면, 민사반 지킬수 있고요, 영재사관학원은...
  • 영재사관학원에 대해...
  • ... 영재사관학원에 다니고 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1.... 영재사관 학원에서 가르치는 영어는 민사고를 목표로... 영재사관학원 ㅋㅋㅋ 쩔지 그학원 ㅋㅋ 내가다니는데 내가... 지역이 어딘줄은 모르겠지만 익산은 영재 사관학원이...
  • 푸른사관학원은 어떻나요/?
  • 푸른사관학원이 집 앞이더라고요 그래서 다녀볼까 하는데.. 대학도 떨어지고 해서 엄마가 자꾸 성화세요 다들 소문에... 작년에 푸른사관 학원을 다녔던 사람으로써 저는 푸른사관학원 강추입니다 선생님들도 진짜 좋지만 집주변이라면...
  • 양천구 목동에 영재사관학원이란 곳이 있나요???
  • ... 어디에 영재사관학원이 있다고는 들었는데요, 전에 광고지가 왔었던것 같아요, 목동영재사관학원라고,(잘 기억이 안나서요) 목동에 영재사관학원이 있나좀, 아시는분좀... 영재사관학원 민사고도 짱많이 보냈어요 이번에도...
  • 강남사관학원에대한 질문(행당지역에있는학원)
  • ... 그래서 빡센학원좀갈려고 행당 강남사관학원을... 1.강남사관학원 전화번호좀알려주세요,(행당지점) 2.강남사관학원 2학년 수업을 어떤방식으로 가르치죠? 3.... 강남사관학원은 반구성이 어떻게되죠? 6.평소에는 중등부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