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0|2 대치동학원 찾고 있나요??
Qna
    대치동 수학학원 고등남학생!
  • 안녕하세요~ㅎㅎ 고등 남학생 보내기 좋은 대치동 수학학원을 찾아보고 있는 학부모인데요~ 지금 다니는 대치동 수학학원에서는 영 집중을 못하고, 공부도 제대로 해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금 대치동 수학학원 다닌 이후로...
  • 내신수능영어 대치동학원(고1)
  • ... 대치동 내신학원이면 유명한 곳은 뻔합니다. 함영원학원, 영독학원. 지금 대학생이 된 큰 애는 영독 보냈었고 지금 고1인 작은애는 세종고라서 함영원에 세종고 전담 최윤정선생님께 보내고 있습니다. 최윤정선생님께서 워낙 꼼꼼하게...
  • 대치동 초등영어학원
  • ... 제가 덕스, 이안, 등등 많은 유명한 대치동 학원을 다녀봤는데 이만큼 좋은 학원은 없더라구요..질문자님 ILE 다니시는 실력이라면 해빛나인도 거뜬하게 붙으실 수 있어요. 다만, 해빛나인에서는 2차때 스피킹에서 FLUENCY;즉...
  • 대치동 수학학원 잡아주는 곳!
  • ... 아무래도 수학쪽이 취약해서 대치동 수학학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어떤 곳이 괜찮은 대치동 수학학원인지 가늠하기가 힘들어요 ㅠ 대치동 수학학원 다녀보신 분 계시면 대치동 수학학원 추천 부탁드려여.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 대치동영어학원추천 기다려요~
  • ... 요즘 대치동 엄마들 사이에서 함영원영어학원 얘기 많이 나오더라구요 거기 서승희 선생님 문법어법 기초 잘잡아주신다하시더라구요 기본 부족하면 함영원학원 서승희 선생님 상담 받아보세요 대치동학원가 장단점은 스쿨서치라는...
블로그
    대치동 요리학원
  • ... 1.요리학원 추천 해주세요. 대치동이면 가까운 강남역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배우세요 ㅎㅎ 2.가격대가 얼만지 알려주세요 과정에따라 다른데 기본적인 자격증과정은 50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3.학원 이름까지 같이...
  • 대치동 수학학원 내신관리
  • 대치동 수학학원 관련 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고등학교 2학년 되는 남학생 보낼 대치동 수학학원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내년에 수능을 바라보니 대치동 수학학원 신중하게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과 전문인 대치동 수학학원으로...
  • 예비중3 대치동 수학학원...
  • ... 1월부터 대치동 학원으로 옮기려고 하는데 어느 수업을 들어야할지 수2까지는 했지만 잘 되어있는것 같지는 않아서 걱정입니다. 이번 방학때 수학을 많이 빼놔야하는데 요새 어느학원으로 많이들 보내나요? 어머님 제가 정말로 드리고...
  • 대치동 학원추천!!
  • 대치동에 학원 다닐려고 하는데요 지금 고2인데 수능위주 학원 잘가르치는데 가르쳐주세요ㅜㅜ 함영원 영어학원,최선말구요ㅠㅠ(영어,수학이요~~)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 1학년생이고요. 지식인에서 보고 몇군데 상담해서 등록했었던...
  • 대치동 영어수학학원 어떤가요?!
  • ... 대치동 학원들이 수준이 높다던데 정말 그렇게 차이 마니 나나요? 저흰 평촌에 살다가 이사가요. 영어수학은 학원 보내야되는데... 좋은데 있음 추천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영어교육 매니저 입니다 영어를 배우는데 가장 빨리...
뉴스 브리핑
    대치동 수학학원 성적향상?
  • 중간고사 죽쑤고 맨붕온 고1 학생인데요 ㅠㅠ 특히 수학 완전 망했어요 ㅎㅎㅎㅎ 이대로 가다가는 원하는 대학 못갈거 같아서 학원 다녀볼까 하는데 대치동 수학학원이 성적 오르는데 도움 많이 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대치동...
  • 대치동 수학학원 내신#
  • 안녕하세요~ 대치동 수학학원 질문 드립니다! 고2 남학생 보낼 건데 내신 꼼꼼히 봐주는 대치동 수학학원을 알고 싶어요. 아이가 약간 휩쓸려 이과 간거라.. 학습량 많고 관리 빡 센 대치동 수학학원으로 보내는 게 어떨까 싶네요.. 일단...
  • 대치동 수학학원 내 점수!
  • 여러 대치동 수학학원을 다녀봤는데 아직 저랑 맞는 곳을 못 찾았는지 점수가 너무 안나오네요..ㅠㅠ 어디를 가야 제 점수가 잘나올까요??? 물론 제가 열심히 안한게 문제긴 하지만 그래도 저를 잘 이끌어주고 케어해주는 대치동...
  • 대치동 수학학원 중등부
  • 대치동 수학학원 중등부 수업 알아보고 있는데요. 방학동안 중등 과정 모두 다지면서 고등과정까지 진행 할 수 있는 곳으로 보내려고 해요. 지금 학년이 중2니까 고등과정은 개정과정으로 들어가야해서 체계적으로 지도해줄 수 있는...
  • 대치동 수학학원 심화전문?!
  • 이과성향의 남자아이 대치동 수학학원 질문드립니다. 수학감이 좋아 심화과정까지 꼼꼼하게 다져주는 대치동 수학학원에 보내려구 하구요. 내신으로도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대치동 수학학원이면 좋겠네요. 수학 성적은 늘 잘 나오는...